본문 바로가기

검색

최신게시물

회원

로그인

01월 21일 (일)

기아차, `올뉴 K3` 6년만의 풀체인지 기대만발

지피코리아
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
목록

올-뉴-K3-렌더링(전측면).jpg 뉴-K3-렌더링(후측면).jpg

 

기아자동차는 출시를 앞둔 ‘올 뉴 K3’의 렌더링 이미지를 11일 공개했다.

올 뉴 K3는 2012년 출시 후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풀 체인지 모델이다. 외관상으론 하체를 강조하고 차량 상단을 날카롭게 꾸며 더욱 스포티한 모습으로 바뀌게 된다.

올 뉴 K3의 전면부는 기아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 그릴, X자 형태로 교차된 주간주행등(X-Cross LED DRL), Full LED 헤드램프를 적용했다.

얼핏 현대기아차가 최근 출시한 소형 SUV 코나 또는 스토닉의 디자인을 세단으로 가져온 느낌을 받을 수 있다. 특히 날카로운 헤드램프와 리어램프가 세련미를 높였다. 후면은 화살촉 형태의 리어램프와 볼륨감 있는 리어 범퍼가 돋보인다.

올-뉴-K3-렌더링(내장).jpg

 

올 뉴 K3의 실내공간은 수평형 센터페시아,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은 최신 센터페시아 스타일을 띄고 있다. 원형 사이드 에어벤트와 2단 콘솔 트레이로 편의성과 실용성을 향상시켰다.

올 뉴 K3는 엔트리급 준중형 세단으로 현대차 아반떼와 함께 편한 운전과 높은 연료효율성으로 사랑받는 모델이다. 이번 풀 체인지 출시로 세련미를 높여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.

한편 K3는 2012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현재까지 총 200만대가 판매된 기아차의 대표 모델이다. 기아차는 올 뉴 K3를 1월 15일(현지시간)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.

/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@gpkorea.com, 사진=기아차

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@gpkorea.com
[Copyright ⓒ 지피코리아(www.gpkorea.com)]

목록 로그인 PC버전

© GPKOREA Mobile GPKOREA.COM